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킨텍스 음식점] 킨텍스 웰빙뷔페

킨텍스 제2전시장에는 웰빙뷔페를 표방하는 한식부페가 있다.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블로깅을 하게 되었다!! 
(수정. 2016. 06 기준..요즘은 별로다...정말 맛이 변했다.. 이러다 여기 망할 것 같다..)

회사가 킨텍스 오피스동이라ㅋㅋㅋㅋ 그냥 스윽 갔다 스윽 오는 단골인 셈.

몇 번 먹어본 블로거로써 장담컨데, 킨텍스에 오면 이 집을 가서 드세요...
(수정. 2016. 06 기준.. 먹지마세요.. 맛없어요.. 차라리 편의점도시락ㄱㄱ)

다른데 가지 마요ㅜ 여기 맛있단 말이에요. 
-> 16.05 기준. 으로 맛이 변했습니다.. 비추합니다. 고기는 냄새가 많이 납니다.


중앙에 간판을 따라~


슝~ 8,000원 이지만……오피스동 직원임을 말하면 6,000원으로 깎아준다.


요기 가서 말하면 된다. 오피스동 직원은 사실 직원카드가 있는데, 실제로는 그냥 말만하면 다들 깍아주신다.


우선 접시를 들고ㅋㅋ 후잉ㅋㅋㅋ 신남ㅋ


밥은 흰쌀과...


흑미밥이 있는데 나는 요걸로 겟!


이 긴 라인이 모두 반찬!


비빔국수는 쉽게 오링이 나는구나…무룩...


우선 밥 위에 김을 깔고~


묵도 좀 얹고!!


햄은 좀 별로….-ㅅ;


쌈은 별도 접시에 따로 담는다. 이 것저것 많다. 상추만 단일 품목으로 배치되어 있지 않다!!!ㅋㅋㅋㅋ


고기는 전쟁!!! 맛이 괜찮다.  -> 16.05 기준. 으로 맛이 변했습니다.. 비추합니다. 고기는 냄새가 많이 납니다.


우동 볶음은 일반적인 맛?


만두 튀김을 좋아해서 좀 많이 집었다.ㅎ


요거는 돈가스! 소스가 맛있어서 그냥저냥..먹을만…하지 아니하다. 돈가스 보다 고기가 낫다.


스프는 나혼자산다에서 황치열이 먹는 스프맛. 쓰러져도 다시 일어서는 오뚜기 같은 맛!


쌓다보면 요렇게 완성!


실내 인테리어는 굉장히 이쁘다. 약간 외국같다. 사람도 꽤 많다.. 확실히 킨텍스 전시기간. 비전시기간 언제나 맛집으로 통하는 느낌..


구경하면서 먹다보면,,,

요렇게!!!!!


그럼 다시

요렇게!!!!

부페가 이런거지ㅎㅎ

-> 16.05 기준. 으로 맛이 변했습니다.. 비추합니다. 고기는 냄새가 많이 납니다.
-> 수정. 16. 06 기준 맛이 없습니다. 편의점도시락을 사드세요 차라리..

내용이 유용하다면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