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일산 맛집] 털보족발

오랜만에 회사 직원들과 의기투합하여 한잔하러 갔습니다. 일산 주엽에 유명한 족발집이 있다하여 찾은 '털보족발' 가격이 안보이네요  

 

가격이 보이지 않아 검색하여 다른분 블로그에서 사진 업어왔어요. 출처는 하단에.. 그런데 이 분도 다른 블로그에서 가져오신듯 하네요 ㅎ

출처 : http://blog.naver.com/hiphop_duo1/220631384747

 

일요일은 매장영업을 하시지 않아요. 영업시간은 이렇구요, 주차는 건물에 하면 두시간은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저희도 3층에 세우고 편하게 내려왔어요. 매장은 널찍하고 테이블도 많아요.

 

기본 상차림~ 반찬이 맛있더라구요~ 특히 콩나물국은 술마시면서 무한리필 ㅎㅎ

 

드디어 족발 등장! 저희는 앞다리(대) 32,000원 짜리 주문했어요. 세명이고 한명은 저녁을 가볍게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먹었다는...ㅋㅋ 양이 많은듯 많지 않은듯 많은 것같아요 ㅋ 

 

근접샷~ 족발자체에 좀 간이 베있어서 새우젓은 따로 찍지 않아도 됐어요. 따끈따끈 야들한 족발입니당~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ㅋ 맛있어요!

 

정신없이 먹다가 ㅋㅋ 어느정도 배가 차서 잠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이모님께서 돌아다니시면서

 

요 껍데기를 나눠주세요 ㅎㅎ 오예~ 콩나물국도 다니시면서 팍팍 퍼주고 요런 서비스 좋더라구요~ 넘 바빠서 더 달라는거 잘 못주시던데 그래서 좀 짜증날라했는데 이렇게 마음을 달래주시네요. 요것도 마켓팅의 일환인가요?ㅎ

 

 

맛있게 먹고 대자 하나 포장했습니다. 특이한게 포장가격에 반찬을 별도로 판매하더라구요~ 오오 요거 좋은 아이디어에요. 필요없는 반찬더주고 가격 올려받는 것보다 합리적입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hiphop_duo1/220631384747

 


금요일 퇴근 후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홀도 북적북적하고 포장해가느라 입구도 북적북적~ 덕분에 엄청 시끄러워서 차분한 대화는 힘들어요. 여기서 두시간 있다가 다음날 목나갈뻔...ㅋㅋ 가능하면 포장해서 집에서 즐기기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인심좋은 서비스를 받고 올수있는, 요 근방에서 찾기 힘든 족발맛집을 찾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엽동 우체국 옆에 있어요. 위치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