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일산 맛집] 정청호 제주 똥돼지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합니다. 그동안 괜히 바빴.. 김치도 숙성해서 묵은지로 먹으면 더 맛있듯이 포스팅도 일부러 묵혔.. 다고 해도 안믿으시겠죠 ㅋㅋ

 

며칠전 회사에서 진행한 전시부스 지원후 체력보충차 고기를 먹으러 들렀습니다. 제가 일전에 포스팅한 맛집중 킨텍스 1전시장 맞은편에 먹자골목에 맛집이 많다고 했잖아요? 그중 하나입니다. 

상호명은 '정청호똥돼지' 대화역 백병원 맞은편 교회 옆에 위치해있어요. 이따만큼 큰 개가 이집의 마스코트. 어찌나 순한지 한번도 짖지도 않고 달려들지도 않아요. 어쩔때보면 참 불쌍하기도 하답니다. 안녕 멍멍아

 

 

메뉴판 입니다. 가격이 만만치않아요. 흑돼지 오겹살은 19,000원.. ㄷㄷ 아무리 법카라지만 양심상 오겹살로 주문합니다. 1인분에 14,000원이에요.

 

 

실내 전경은 이렇습니다.

 

이미 한차례 훑고 지난 흔적이 있군요 ㅎㅎ

 

 

주문후 금세 상이 차려집니다. 반찬이 별다를건 없어요. 근데 저 돌판을 밖에서 뎁혀(?) 오더라구요. 돌판에서 연기가 펄펄~

 

고기 등장~ 우선 2인분입니다. 1인분에 고기 한줄인것 같아요. 두부, 양파, 버섯, 김치를 사이드에 놓고 잘라주십니다.

 

 

그럼 이렇게 맛있는 한상이 차려지지요.

 

 

참을수 없어 맥주한병 시키고,

 

 

사진한방

 

 

두방

 

 

고기도 잘라줍니다. 두툼하니 껍질도 붙어있어 맛있어요. 어디서 봤는데 껍질이 붙어있으면 국내산 돼지라고 하더라구요. 수입은 껍질을 다 벗겨서 들어오기 때문에 국내산만 껍질이 있다고.. 맞는 정보인가요..?

 

 

정신없이 먹고 고기2인분에 맥주 하나 더 추가했는데 사진은 없네요. 배불러서 밥을 못볶았어요ㅠㅠ 아쉽고 아쉽고 또 아쉽네요. 볶음밥을 먹어야 마무으리인데.. 아쉽습니다.

 

요새 삼겹살 가격 비싸다 들어만 봤지 진짜로 이정도일줄은 몰랐어요.. 조만간 누가 삼겹살 집에서 삼겹살 먹었다 하면 우러러 볼날이 올것도 같아요.. 물가 왜 이따위야ㅠㅠ 그래도 대화 근처에서 고기로는 이집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다녀본곳중에서요.. 혹시 다른 맛있는 집 알고계시면 알려주세요~ 위치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