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일산 맛집]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요즘 엉터리 생고깃집이 무한리필로 바뀌고 있죠? 예전엔 그냥 고깃집이었는데 무한리필 바람을 타고 이곳도 바뀌었네요. 가운데 뚝배기에 된장찌개가 끓고 계속 리필해주던 맛있는 고깃집이었던 기억이 있어서 오랜만에 고기도 먹을겸 찾았습니다. 일산 라페스타 점입니다.

 

메뉴판. 1인 만원입니다. 사이드 메뉴도 있구요. 특급이벤트로 4인 손님이 한테이블로 올경우 탄산음료 큰사이즈를 서비스로 주네요. 별도로 SNS에 올리면 음료수 한캔을 준다고 하셔서 얼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받았지요 ㅎㅎ

 

사이드메뉴에선 육회와 소주를 시켰습니다.

 

 페이스북 이벤트도 하네요. 전 페이스북을 안해서 패스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보여드렸더니 사이다 주셨습니다~~ 친절하게 콜라냐 사이다냐 물어보셔서 얼른 사이다로 ㅎㅎ 꼴깍꼴깍 맛있게 마셨어요.

 

기본상차림. 엉터리 생고기의 시그니쳐 불판이죠. 가운데 찌개끓일수있는 구멍~~ 저거 참 아이디어 같아요. 고기먹다보면 찌개가 식어서 더 데워달라기도 민망한데.. 근데 저 찌개에 육수 리필하면서 소주도 리필하니까 사장님도 남는 장사?ㅎㅎ

 

부족한건 이 셀프바에서 조금씩 마음껏 가져다 먹으면 돼요~~ 바쁜 종업원 분들께 부탁 안드려도 좋더라구요. 왼쪽에 보이는 호박과 양파는 처음에 피클인줄 알고 그냥 맨입에 먹었다가 뜨악했어요. 찌개에 들어가는 건더기니 먹지마세요. 찌개에 양보하세요 ㅎㅎ

 

고기 나왔습니다. 처음부터 통크게 주시네요. 고기가 두꺼워서 씹는맛이 있겠어요. 원산지는 네덜란드 입니다. 멀리서 오느라 고생했다 얘들아

 

소주도 나오고

 

주문한 육회도 나왔습니다. 근데!! 이육회 짱짱맛이에요!! 삼겹살보다 더 맛있었다는..ㅋㅋ 나중에 계산할때 사장님께 육회맛있다고 말씀드리니 장모님 음식솜씨가 좋으시다고ㅎ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가성비 우왕굿!

 

아래보이는 호박이 피클인줄 알고 먹은 호박입니다.ㅎㅎ 진짜 피클처럼 생겼죠? 저건 결국 찌개 뚝배기에 들어갔어요.

 

고기올리고 한장~ 고기가 익으면서 찌개도 끓고 김치와 마늘도 구워지고~ 이때부터 먹느라 사진이 없어요 ㅎㅎ 제가 그렇죠 뭐. 고기는 원하는 만큼 달라시면 돼요~ 저흰 저거먹고 두덩이 더 먹고 일어났습니다. 더달라고 해도 눈치 1도 안주고 엄청 친절하셔서 더 좋았어요~

요즘 고깃값이 천정부지로 솟는데 일인 만원에 리필, 게다가 셀프바까지 있는 곳은 큰 메리트가 있는것 같아요. 고기 자체는 사실 살코기 부분이 저한텐 조금 퍽퍽했어요. (맛없다는건 아니구요) 저 두꺼운고기 둘이서 7덩이 먹었다면 맛은 어느정도 짐작가실듯..ㅎ 저녁 7시 넘으니까 슬슬 웨이팅을 하더라구요. 무한리필 고깃집에서 웨이팅이 참 무모해보였는데 그래도 의외로 테이블이 금방 빠지더라구요. 저희도 얼른 먹고 일어났습니다 ㅎㅎ 맛도 맛이지만 무엇보다 일하시는 분들, 사장님 모두 친절하셨어요. 사장님은 그렇다쳐도 알바생까지 친절한 곳은 드문데 좋은 서비스 받고 나왔습니다. 예전 인기프로였던 만원의 행복이 생각나네요 ㅎ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고기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찾아가보세요~ 전국체인점이니 꼭 일산점이 아니어도 됩니다 ㅎㅎ 그래도 일산에서 가시고자 하는 분들 위해서 위치 첨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