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일산맛집] 한우돌구이 소곱창

엊그제 곱창사진을 올린거 같은데.. 이거 뭐죠 데자뷰인가..ㅋㅋ 회사사람들과 조촐하게 퇴근후 한잔하기 위해 맛집을 물색하던중 자주가는 곳이 있다는 추천으로 갔습니다.

 

메뉴판. 전체적으로 저렴해요 곱창전골도 팔구요. 네명이서 모듬2, 순곱창2 시켰습니다.

 

가정집 분위기

 

주문후 밑반찬이 깔려요. 간천엽은 따로 메뉴에 팔기도 하지만 조금 더 요청드리니 리필해주셨어요.

 

오늘 주종은 카스처럼

 

풀세팅후 곱창 기다림ㅋㅋ 근데 이집 좀 늦게 나오더라구요.. 저 밑반찬들이 깔리기 전까지 물만 마시면서 기다렸어요 ㅎㅎ

 

곱창등장!

 

이렇게도 찍어보고

 

저렇게도 찍어보고

 

전체샷도 찍어보고 ㅋㅋ

 

곱창은 정말 맛있었어요~ 뭔가 비법가루 같은걸 뿌리시는거 같더라구요. 특히나 대창은 안에 기름을 발라내서 주셔서 엄청 부드럽게 잘 먹었습니다. 울집이랑 가까우면 자주올텐데 아쉬워요ㅠㅠ

 

다먹고 모듬으로 1인분 추가했어요. 먹느라 그사진은 없네요 ㅋㅋ 생간주신거 구워서 생간 못드시는 분들께 조공ㅋ

 

5명이서 이렇게 먹고 마시고 9만원 정도 나왔는데, 곱창 가격 생각하면 꽤나 잘 먹은것 같아요. 먹고 바로 옆가게에서 2차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