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영등포 맛집] 삼해집

안녕하세요 꿈재생입니다. 실로 간만에 여가 생활을 즐기고 왔습니다. 무려 국내 최초 돔구장이라는 고척돔을 다녀왔습죠 ㅎㅎ 지난주 일요일 넥센 vs 두산 전이 열렸는데 마침 야구 좋아하는 지인 둘이 각각 넥센과 두산 팬이라 겸사겸사 방문했습니다.

 

 

짜란~ 야구장에서 빠질 수 없는 생맥주! 가격은 사악하지만 맛은 행복ㅋ 이외에도 치킨, 주먹밥, 핫도그, 오징어, 과자 등등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넥센 응원했는데 졌...ㅋㅋ 돔구장이 의외로 쾌적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이날 비가 세차게 내렸는데 날씨 구애받지 않고 즐겁게 즐겼습니다. 1호선 구일역 2번출구로 나오니 바로 앞에 있더군요. 혹 찾아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야구만 보고 헤어지기 아쉽잖아요?ㅎㅎ 같이간 지인이 영등포에 대해 좀 빠삭한데 가성비 좋은 보쌈집이 있다 해서 찾았습니다. 종로에 본점이 있다는데 영등포점은 새로 오픈한 곳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친절하시다고 이제 이곳으로 온다더군요. 저 입간판은 밖에 세워두실텐데 이날은 비가와서 안에~ 근데 정말 무섭게 비가 왔어요 ㅎㅎ

 

 

입구는 양쪽에 있습니다. 조~오기 박스 쌓여있는 곳도 입구인데요 이쪽은 영등포 먹자골목 쪽에서 들어올 수 있어요. 뭐라 설명하기 어려운 곳에 있어서 설명은 여기까지..ㅋㅋ

 

메뉴판 입니다. 잘보이시나요? 메뉴판이 테이블에 별도로 없고 벽에 저렇게 ㅎㅎ 성인 네명이서 굴보쌈 중사이즈 주문했습니다. 야구장에서 이미 안주와 맥주를 배터지게 먹은지라 중사이즈로~~ 가격 이쁘지 않나요?ㅎ

 

 

짜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아니 배부르다면서 감자탕도 시켰냐고요? 노노~ 아닙니다. 이곳에선 보쌈을 주문하면 감자탕이 서비스에요. 국물도 리필 가능!! 거기다 오징어 볶음도 주신답니다~~ 여기에 밥비벼서 덮밥 먹으면 맛있.. 술이 술술..

 

 

주인공은 단독샷으로 ㅋ 맛있어요~ 굴도 실하고 싱싱하고 고기와 김치의 양도 퍽 부족하진 않았습니다. 저녁 안먹고 갔으면 턱도 없을 양이겠지만 술안주로는 부족함이 1도 없어요.

 

 

의외의 밥도둑 오징어볶음 입니다. 요고요고 별미에요. 매콤달달~ 쌀밥을 절로 부르는 맛입니당

 

감자탕입니다. 안에 뼈다귀도 실하게 들어있어요. 왔을때마다 한번도 뼈까지 리필 요청한적은 없어서 뼈다귀까지 해주시는진 모르겠는데 국물은 무한으로 주십니당~ 센스있게 깻잎도 얹어서!!

 

 

 

먹다보니 어느새 각 1병.. 순식간에 마셨죠ㅋㅋ 비오는날 감자탕에 소주만 해도 술이 술술인데, 굴보쌈에 오징어볶음까지 있으니 안마실수가 없죠. 다들 공감하시죠?ㅋㅋ 저만 술쟁이 처럼 보이면 안되는데 말이에요 ㅎㅎ

 

 

아참 먹다보니 오른쪽 뚝배기에 달걀찜이 나와요. 숙취에 좋다는 달걀.. 다음날 출근 생각해서 열심히 퍼먹었습니다.ㅎㅎ 더럽지만 먹은 샷 찍은 이유는 광고가 아니라고.. 우리 이렇게 열심히 먹었다고 보여드리려고..ㅎㅎ 뭐 보잘것 없는 블로그라 광고 문의는 들어오지도 않지만 의심하시지 말라구요 ㅎㅎ

 

 

 

지인에겟 소개받은 영등포 맛집중에 이제껏 실패한 적이 없었는데 이번에도 성공입니다. 양으로 승부하는 집인줄 알았더니 맛도 있네요. 매장도 깨끗하고 테이블간 간격도 널찍하니 즐겁게 먹고 마셨습니다. 위치 첨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