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송내 맛집] 엽기떡볶이

사실 맛집이라고 칭하기도 어렵죠. 동대문에서 시작해 이젠 전국체인이 된 엽기떡볶이. 처음에 먹을땐 무슨 떡볶이가 이리 비싸, 또 뭐가 이리 매워라고 하면서도 중독적인 맛에 찾아 먹었던 엽기떡볶이. 회사일로 스트레스 받은 날 친구 불러 오랜만에 먹었습니다.

 

메뉴판

 

왜이렇게 찍었지 ㅋㅋ 잘 안보이네요. 이중에 엽기떡볶이(\14,000), 생맥주, 소주하나 시켰습니다.

 

시원한 처음처럼. 생각할수록 소주 이름 잘지은거 같아요. 단무지 필수.

 

계란찜은 작은 뚝배기에 서비스로 나와요. 다른 지점도 있나요? 그동안 배달만 시켜봤지 매장에선 처음먹어봐서 모르겠네요. 이거 은근 맛있더라구요 ㅎㅎ

 

엽떡등장. 스트레스 받아서 매운거 먹자!! 하고선 막상 먹으려니 겁나서 덜매운 맛으로 주문ㅋㅋ

 

치즈가 제법 뿌려져있어요. 다른 지점보다 송내점이 치즈가 좀더 들어있는것 같아요.

 

먹기전에 한컷 더.

 

덜매운맛을 시킨 덕분인지 매콤하게 한그릇 뚝딱하고 다음날 배도 안아팠어요. 덜매운맛 만세!! 이틀후에 보통맛 시켰는데 역시 너무 맵더라구요. 전 덜매운맛이 진리인듯 ㅎㅎ 송내 북부역 둘리거리(로데오거리)에 위치해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