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중식

[대림 맛집] 사천원앙샤브뷔페

친구가 훠궈를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찾은 대림 사천원앙샤브뷔페입니다. 인당 14,000원에 마음껏 먹을수 있는 곳이죠. 대림에 괜찮은 곳이 있다하여 검색 후 찾았습니다.

 

잘 손질돼있는 채소들. 이중에 청경채 엄청 가져다 먹었어요 ㅎㅎ 음식 남기면 벌금 5천원이라는데 실제로 받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안남겼거든요. 

 

하나하나 열고 찍기엔 종류가 많아 떼샷1. 갖가지 채소에 버섯, 단호박, 감자, 만두, 소시지 등등 먹을게 많았어요. 건두부도 있었는데 국물에 넣어먹으니 의외로 별미더군요.

 

이쪽은 해물류. 꽃게, 낙지, 쭈꾸미, 곤이 등이 있었고 특이하게 손질된 천엽이 있었습니다. 곱창집가면 주는 천엽 엄청 좋아하는데, 국물에 익혀 먹으니 왕질김ㅋㅋ

 

각종 밑반찬. 다진파와 고수가 있어서 소스에 넣어먹었어요.

 

왼쪽이 우삼겹, 오른쪽이 양고기. 양꼬치 먹을때는 몰랐는데 저 양고기에서 특유의 냄새가 나서 같이간 친구는 잘 못먹더군요. 제 입에도 우삼겹이 더 맛있었어요. 고기는 없어지면 바로바로 썰어주십니다.

 

소스 종류가 많아요. 뭐가 뭔지 중국어로 써있어서 못알아봄 ㅠㅠ 이중에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땅콩소스 가져다 먹었어요 ㅎㅎ 앞에서 헤매고 있으니 주인아주머니께서 한국사람들 오면 간장에 잘 찍어먹는다며 맛있다는 중국 간장 담아주셨어요. 왕친절하셨음!

 

가져온 소스

 

음식담아오는 동안 훠궈 국물이 끓고 있습니다. 오른쪽 홍탕은 진짜 매움. 맴맴. 냄새맡아보니 향이 강해서 먹을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맛은 괜찮았어요.

 

 

 

빠질수없는 칭따오.

 

저랑 제 친구 입맛에는 조금 안 맞았어요. 둘다 양꼬치도 좋아하고 이런 음식에 큰 거부감 없는데 이 집이 맛이 없는건지 우리 입맛이 안맞는건지.. 잘 못먹었습니다. 전 중국에 잠깐 산적이 있었는데 그곳에서 먹은것보다도 맛이 덜했어요. 손님들이 꽤 찾아오던데 그냥 우리 입에 안맞는 걸로 ㅋㅋ 친구는 이렇게 경험했으니 됐다고 다음에 안먹으면 된다고.. 근처에 치킨골목 있는데 다음엔 거기나 가야지 위치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