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양식

[송내 맛집] 에이디버거

yoonjong.Park 2016. 2. 2. 13:25

부천 송내역 앞에 위치한 수제 버거 전문점 A.D burger 입니다.

지금 한창 공사중인데, 송내역을 등지고 오른쪽 끝, 마주보고는 왼쪽 끝에 위치해있어요.

예전에 셀프 횟집이어서 자주 갔었는데 뚝딱뚝딱 공사를 마치더니 어느새 수제버거집이 돼있더군요. 갑자기 추워진 지난 일요일에 방문 했습니다.

 

내부입니다. 전체적으로 미국 서부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에요. 왠지 갑자기 문을 열고 당나귀를 탄 카우보이가 등장할것만 같은..ㅋㅋ

 

주문하는 곳.

 

메뉴판. 대표메뉴인 에이디 버거를 비롯해 맛있어 보이는 다른 버거들과,

 

사이드 디쉬 메뉴들이 있어요. 가장좋은건 맥주와 함께 먹을수 있다는 사실! 칠리치즈프라이에 맥주한잔 하고 싶었지만 시간이 오전인데다, 전날 여행에서 음주를 한 관계로 얌전히 COLA PLZ~ (다음엔 무조건 맥주에 먹을테다!!!!!!!!!!!)

 

테이블에 착석하면

 

이벤트를 알리는 안내판이 있군요. 1+1 이벤트, 할인이벤트 등등 이런 이벤트들 많으면 좋아요 (손가락 UP)

 

 

주문한 메뉴들이 나옵니다. 세트 메뉴를 시키면 나오는건지, 아니면 방문 사람수대로 나오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추운날 따끈하니 너무 맛있었던 슾. 추가 하면 500원인데 만원 추가해서 냉면 그릇에 먹고싶었...ㅋㅋ 음료는 셀프로 리필할 수 있습니다.

 

호록호록호로록 후룹후룹후루룹

 

버거와 감자튀김 등장. 에이디버거 라지세트 시켰습니다. (9,800원)

 

센스있게 하인즈 케찹.

 

높고높은 버거 등장

안을 들여다보면 야채, 피클, 패티 등이 쌓여있습니다. 바삭한 빵에 싱싱한 야채로 구성 

 

오랜만에 포크&나이프 사용

 

아침 식사를 하고 간단히 먹을거라 둘이 먹어도 괜찮았지만 배고플때 가면 성인 여성 혼자도 거뜬하게 먹을수 있는 많지 않은 양입니다. 전 그냥저냥 먹었는데 같이간 지인은 그냥 그랬다는..ㅋㅋ (참고로 양식보다 한식, 스파게티 보다 순댓국밥을 좋아함)

직원분들 친절하고 분위기도 좋고, SNS 업로드 후 재방문시 할인혜택도 준다니 재방문 할 의사는 있습니다. 그런데 굳이 찾아가고 싶지는 않은...ㅎㅎㅎ 근처에 유명한 닭발골목이 있는데 거기 들렀다 술 깰겸 간다면 뭐 나쁘지는 않지만 추천하지도 않아요.(뭐 어쩌라는지..ㅋ)

그래도 주변 상권을 봤을때 흔치 않은 집이니, 오며가며 호기심이 있었던 분들은 방문후 댓글 달아주세요. 공유합시다.ㅋ

 

위치 첨부합니다.